티스토리 뷰

상품 닌텐도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용 럭셔리 캐링 케이스 파우치 블랙 JTSW-110 특가금액 알려드려요
금일 원가금액 3% 13,060원에서 쎄일가격
12,620원 최저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용 럭셔리 캐링 케이스 파우치 블랙 JTSW-110 상품구매


닌텐도 보관에 강추 | 로켓배송으로 빨리 받았구요 박스포장되어서 안전하게 왔어요

스위치 담을 첫 가방인데 빠방하니 만족스러워요
가벼운 외부 충격정도는 잘 막아줄거 같아요

커피믹스로 크기 재봤으니 사진 참조하셔요~
상단에 구성품 담는 곳은 커피믹스 하나 두께예요
그래서 컨트롤러 넣을 수 있구요 대신 조금 튀어나와요
사진에는 아미보카드랑 함께 넣은 모습이예요

게임칩 꽂는 부분은 굵은 고무줄을 덧대고 중간중간 박음질 되어있는 구성이라 칩을 단단히 잡아주는거 같아요

하단은 쏙 하고 스위치본체가 가볍게 들어가고요
길다란 빨간끈이 있어서 본체 아래에 깔아놓으면
빨간끈 잡아당겨 꺼낼때도 쉽게 꺼낼수 있어요


좋아요 | 스위치에 하드 케이스 끼운채로도 딱 맞게 잘 들어가요
스위치 자체가 큰편인데. 이것저것 추가적으로 더 넣게 만들어지다보니
가방이 넘 크네요 ㅋ 충전기까지 우겨넣어서 외출시 갖고 나갈수 잇겟어요
팩 넣을곳도 많고..

다만. 본체를 고정시키는 밴드라던지.. 안에서 흔들리지않게 잡아주는것이
없어서 아쉬워요 크기 사이즈는 얼추 맞는데. 두께 사이즈가 가방이
엄청 크다보니.. 내용물 가득 안넣을경우 안에서 흔들릴듯
신중하게? ㅋㅋ 많이 둘러보고 산거라서 그래도 스위치에 맞는
가장 나은 가방같네요!!


Amazing | 파우더에서 나오는 냄새는 비슷한 제품군에서 대부분 나타나는 보통 수준의 문제네요. 빨래 건조대에 하루 이틀정도만 둬도 싹 사라집니다~ 제품 마감처리 완벽하고 외부 파우더의 단단함이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여러모로 실용적인 구조도 무척 좋아요.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용 럭셔리 캐링 케이스 파우치 블랙 JTSW-110, 1개생각보다 커보이지만
막상 넣어보면 이정도는 되어야겠다는 생각마니 들었구요
높이가 있어 충전선등 넣을수있어 좋은거같구요
가격대비 넘 좋아요
안에 고정선 긴쪽이 분리가 되어서 분량이 왔나..
했는데 그게 아니였네요 ㅋㅋ
구매내용 다시보니 제가 잘못 알고 있었더라구요
화면을 끼우는형식보다는 오히려 더 낳은거같아요
냄새는 봉지 열때만 약하게 있어서 바로 날라갔어요
아무래도 봉해졌있는데 이정도 냄새는 이해해야할거같아요
가격대비 전 무지 만족합니다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용 럭셔리 캐링 케이스 파우치 블랙 JTSW-110, 1개마감도 좋고 너무 흡족합니다.
제껀 냄새 안나네요 다행히!
지퍼로 인한 기스도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고 20000mah짜리 보조 배터리도 그냥 쉽게 수납가능하네요.케이스 끼고 넣어도 들어가요. 가성비는 갑이네요.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용 럭셔리 캐링 케이스 파우치 블랙 JTSW-110 상품구매


The post 조이트론 닌텐도 스위치용 럭셔리 캐링 케이스 파우치 블랙 JTSW-110 닌텐도 appeared first on siemsta.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